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라마르조코 서비스
  • Post By. 관리자 (ip:)
  • 작성일 2015-03-30
  • 조회수 3257
  • 평점 0점








 라마르조코 서비스센터의 숙련된 테크니션을 통해 머신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마르조코 서비스센터 상담원을 통해 가장 가까운 일정을 선택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들은 공식 정비 내역으로 문서화되며, 고객이 원할 경우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지원정보 확인
라마르조코의 제품을 사용하는 중 불편한 점이 있으신가요?
고객님께서 고장이라고 오해할 수 있는 여러가지 상황에 대한 조치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등을 제공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문의하기
제품 지원정보를 찾아봐도 해결되지 않으셨다면 전문 상담원이 기술팀과 상담 연결을 도와드립니다.
1588-7435 (운영시간 : 월~금 09:30 ~ 18:30 / 토, 일, 공휴일 휴무)



서비스 신청하기
전화로 편리하게 기술 상담 및 방문 서비스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테크니션의 방문이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일정 조율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방문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보증기간 적용 기준
품질 보증 기간은 정품 인증을 받은 머신을 기준으로 설치일로부터 1년입니다.
최초 1년간의 무상 보증 서비스는 구입처를 통해 진행됩니다.
(구입처의 무상 보증 서비스 기간 내에 라마르조코 서비스 센터로 A/S 신청할 경우, 유상 처리됩니다.)
보증기간 이후에는 라마르조코 서비스 센터 및 구입처를 통한 A/S 신청이 전부 가능합니다.



보증기간 산정 기준
제품 보증기간은 당사의 제품관리시스템을 통해 진행됩니다.
당사의 제품 보증기간은 1년으로, 모든 모델은 설치 후 2주 이내 정품 등록이 진행되어야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서비스 요금은 출장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은 위와 같이 같이 결정됩니다.


- 출장비
: 출장비는 서울 시내를 기준으로 책정되며 지역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공임비 : 공임비(수리비)는 서비스시 발생한 부품비를 제외한 전문 테크니션의 기술료를 뜻하며
                소요 시간 당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 부품비 : AS시 부품 교체를 해야 할 경우 교체될 부품에 책정된 가격을 말합니다.



품질 보증의 범위                                                                                                                             
- 보증기간은 머신의 정품 등록 이후 설치일로부터 1년간 적용됩니다.
-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의 이상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용상의 부주의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의 머신 사용 및 개조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소모품의 경우 보증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소모품이란?

머신의 사용 또는 시간 경과에 따라 제품의 수명보다 짧은 시간내에 마모되거나 성능이 저하되어 교체가 필요한 소모성 부품을 뜻합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문 상담이 가능한 고객 지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센터 가입 - 서비스 문의하기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