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마르조코 서비스센터
1588-7435
월 ~ 금요일 09:30 ~ 18:30 (토, 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30 ~ 13:30 -
공지사항
[라마르조코] 2021년 카페쇼 참가에 따른 2021년 추석연휴 배송안내 [안내] 2021년 9월 카드사 부분 무이자 [안내] 8월 18일(수) 휴대폰 인증 서비스 -
1:1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서비스센터 안내
라마르조코에서는 이탈리아 La Marzocco S.r.l의 한국지사인 ㈜라마르조코 코리아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된 정품에 한하여 정품인증 및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 라마르조코 머신 및 부품은 오직 ㈜라마르조코 코리아를 통해 수입되는 제품만 정품입니다.
라마르조코 이탈리아 본사의 국내 판매법인인 ㈜라마르조코 코리아가 정식 통관 절차 (관련 세금 납부 및 관련 법규에 따른 전기 안전 검사 완료: KC인증)를 거쳐 국내에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라마르조코 이탈리아 본사 공장에서 머신의 전기 사양 및 옵션을 대한민국 환경과 법규에 맞춰 특별히 제작, 생산하는 제품입니다.
국내에서는 라마르조코 정품 제품만이 이탈리아 본사의 정품 부품을 사용하고 국내 각종 안전 규정을 준수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라마르조코 코리아를 통해 수입하지 않고, 국내 개인업자가 수입하여 유통하는 병행수입품은 정식 통관 절차를 거치지 않은 비정품입니다.
리빌트 제품은 비정품 제품입니다. (ex. Linea Classic 4그룹 또는 임의로 개조된 머신)
개인 수입업자가 수입한 병행수입품과 리빌트 제품은 소비자기본법에 명시되어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비정품의 경우 추출과 관련된 내부가 임의로 개조되었을 가능성이 높으며,본사를 통한 A/S가 불가합니다.